본문 바로가기

내마음데로

사유리 부모님 재산 방송은 취미일뿐

사유리 부모님 재산

 

4차원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일본인 출신 방송인 사유리, 의외의 몸매와 의외로 예쁜 얼굴로 팬들이 많은 그녀다. 엉뚱하지만 밉지 않고 항상 밝은 모습과 에너지가 느껴져서 개인적으로도 예능에서 볼때 마다 참 매력적인 연예인이라 생각이 들었다.

이런 그녀에게 또 한 가지 의외의 면이 있는데 바로 그녀의 가정 환경이다. 그녀의 배경은 사유리 부모님이 미우새에 등장하면서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했는데 

사유리 부모의 거주지가 일본의 비벌리힐즈라 불리는 롯본기 지역의 최 고급맨션이라고 밝혀지면서 사유리 부모님 재산에 대한 누리꾼들의 호기심이 발동하였다. 

또한 그녀의 어머니가 "일본에 오면 부동산도 줄 수 있다." "빛을 도와줄까"등의 대사를 하면서 사유리 부모님 재산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졌다. 현재 사유리가 한국에서 거주하는 곳 역시 매매가가 20억이 넘는 삼성동 힐스테이트.

 


이쯤 되면 금수저가 확실하다는 결론이 난다. 사유리 부모님 재산이 얼마 인지는 누구도 알 수 없고 추정 할 수 밖에 없지만 여러 정황 상 최소 몇 백 억은 될 거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그녀가 왜 이렇게 해맑고 과도하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는지 조금 납득이 간다. 이런 환경에서 생활의 여유 뿐만 아니라 사랑도 듬뿍 받고 자랐으니 밝고 긍정적일 수 밖에, 사유리 부모님을 보니 자상하고 밝아 보이는 면모와 부유한 가정 환경이 지금 그녀의 캐릭터에 많은 영향을 끼친 듯 싶다.

밝고 긍정적이고 의외로? 예쁘기 까지한 사유리! 부모님과 자신의 소원대로 좋은 남자 만나서 행복한 가정만 이루면 완벽할 거 같다. 사유리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