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마음데로

스타쉽 안유진 분명히 뜰 거 같은 예감

최근 아큐브 비타의 모델로 발탁 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안유진씨입니다. 안유진 나이가 이제 15살이라고 하니 씨라고 하기도 좀 그렇네요 ㅎㅎ 안유진씨는 스타쉽 엔터테이먼트에 소속 된 연습생인데요. 

스타쉽 엔터테이먼트는 시스타,몬스터엑스,보이프렌드, 우주소녀,유연석,이광수,이동욱,김지원등 아이돌부터 배우까지 다양한 소속 연예인을 보유한 굴지의 엔테테이먼트 회사입니다. 

안유진씨는 산들,소유,백현,유승우등 다양한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서 데뷔해서 최근에 아큐브 비타 모델까지 꿰찼습니다. 아직 연습생신분인걸 감안 한다면 앞으로가 정말 기대되는 될성부른 떡잎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스타쉽 안유진  

아큐브 비타CF는 렌즈CF인데요 존슨앤존슨의 브랜드로 한국 렌즈 시장 점유율이 45%에 육박하는 정말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아큐브는 가장 최신 모델 렌즈로 이런 신선함에 많이 부합하는 모델이라 생각해서 안유진씨를 캐스팅한게 아닌가 싶네요 

CF자체가 스토리가 있는 CF라 안유진씨의 매력이 더욱 부각 된 거 같습니다. 내용은 안경을 쓴 여자 신입생인 주인공이 안경을 벗고 렌즈 착용 후 댄스 동아리에 들어가 춤을 배우기 시작해서 화려한 무대의 주인공으로 멋진 춤 실력을 보여주면서 성공한다는 이야기인데요 

이 모든 게 상상이 였다는 설정이지만 안경을 쓴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부터 멋진 댄스실력까지 선보이며 안유진씨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었습니다. 

스타쉽 안유진 이제 겨우 15살인데요 신선한 마스크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앞날이 기대 되는 친구입니다. 배우와 가수 두 분야 모두에서 성공을 거두며 수지나 설현의 뒤를 있는 연예인으로 성공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