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마음데로

청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수강신청 놓치면 큰일나지요

수강신청은 대학생들에게 아주 중요한 숙제라고 볼 수 있죠. 시간표 짜는것 부터 시작해서 본 수강신청때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원하는 시간때로 성공적으로 신청한는 것 까지 긴장의 연속이죠ㅎㅎ 

계획적인 수강신청에 실패한다면 너무 타이트한 연속 된 강의를 듣거나 혹은 너무 긴 공강으로 인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지 못하는 상황이 생겨서 학업에 지장을 초래할 수 도 있습니다.  

청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대학생들이 이 수강신청을 얼마나 민감하게 생각하는지를 알 수 있는 게 몇 해 전 실검까지 오른 청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란 키워드입니다. 

청주대학교 수간신청은 청주대 홈페이지 청주대학교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서 할 수 있는데요 수강신청 당일 너무 촉박하게 접속해서 한다면 낭패 보기 쉽상입니다. 최소 20분전에는 접속해서 미리미리 타이밍을 준비해야 됩니다. 

수강신청시에 컴퓨터 하단에 있는 시간을 확인하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컴퓨터 시간은 간혹 잘못 맞춰져 있는 경우도 있으니 핸드폰으로 시간을 확인 하거나 네이버 시계를 이용하시는게 좋고요 브라우저도 2개정도 켜놓으시고 먼저 접속 되는 브라우저로 진행한다면 보다 빠르게 수강신청 할 확률이 높습니다. 

청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에 대해서 알아 보고 수강신청 잘 할 수 있는 꿀팁드렸는데요 그럼 다들 수강신청 서버시간 잘 확인 하시고 원하시는 수강신청 하셔서 계획적인 대학생활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