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마음데로

돈 없이도 행복하다 돈없을때 데이트하는 방법

요즘 물가가 정말 장난이 아니죠. ㅎㄷㄷ 데이트 할 때 영화보고 밥 한끼 먹으면 4~5만원은 그냥 우습게 나갑니다. 유행하는 데이트코스를 한 번 나가려면 더 많은 비용이 들어가죠. 수입이 빵빵하다면야 부담스럽지 않겠지만 평범한 직장인이나 학생이라면 이래저래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고 애인에게 돈 없어서 데이트 못하겠다고 말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돈 생길때 까지 안 볼 수도 없고! 이런 분들을 위해 돈없을때 데이트하는 방법 한 번 알아봤습니다. 


돈없을때 데이트하는 방법


1. 무료로 자연 환경을 즐기며 데이트하기 

경치좋은 공원이나 자연환경 찾아보면 많습니다. 올림픽공원이나 한강등 돈 많이 드는 데이트 못지 않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요기 할 수 있는 도시락,김밥싸서 돗자리 피고 데이트 한다면 분명 좋은 추억을 선사해 줄겁니다. 


2. 무료전시회 

무료전시회 찾아 보면 많습니다. 각종 블로그,카페, 어플등 정보는 넘치죠. 사진전,그림,미술 분야별, 월 별로 다양한 무료전시회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매일 영화만 보는 문화생활 보다 돈 없이 데이트도 할 수 있고 다양한 다채롭게 이색적인 문화생활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3. 빡세게 모은 포인트 활용

각종 포인트 많죠. 카드포인트나 캐시슬라이드등 그동안 데이트하면서 차곡차곡 모은 포인트를 적극 활용해서 공짜 데이트를 즐깁니다. 애인에게 검소하고 꼼꼼한 이미지도 심어줄 수 있어 일석이조! 


4. 지하철 공공자전거 대여 

자전거데이트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참 건강하고 매력적인 데이트입니다. 자전거 데이트에 중독되서 데이트 할 때 매번 자전거만 타는 연인들도 많죠. 공공자건거 이용방법은 공공자전거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비회원도 1일 1,000원이라는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돈없을때 데이트 코스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돈없을때 데이트하는 방법 4가지 소개해 드렸는데요. 돈 없다고 기죽지 마시고 잘 활용하셔서 예쁜데이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