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마음데로

차오루빌딩 루머 진실 혹은 거짓


차오루는 중국 소수민족 중 하나인 먀오족 출신으로 피에이스타의 멤버로서 우리결혼했어요등의 예능에 출연하며 그룹을 알리기 위해 열심히 예능활동을 하는 생계형아이돌 이미지로 사랑 받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이 였습니다. 

하지만 푸드트럭에 출연하면서 그녀의 이미지가 많이 안 좋아 졌는데요 차오루빌딩 루머도 이 프로그램에 출연 하면서 생긴 루머입니다. 


푸드트럭은 사업에 실패 이후 재기를 노리는 연예인들과 일반인들이 극복기를 다룬 창업프로그램인데요. 여기서 차오루는 6년간 수입이 0원이다, 스케줄이 없으면 굷어 죽는다, 생활이 아닌 생존을 위해서 도전했다,아이돌 이후의 삶은 암담하다 등의 어려운 현실에 대해서 어필했습니다. 

이런 차오루의 언행이 논란이 된 이유는 지난 7월 27일 방영된 영재발굴단에 출연해서 차오루가 말 때문인데요 그녀는 영재발굴단에서 가수로 데뷔해서 모은 돈으로 베이징에 아파트 2채를 구입했는데 시세가 10배이상 올랐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에 차오루빌딩이 있다는 루머도 이때 생긴 루머인데요 진실은 차오루빌딩이 아닌 중국에 사둔 아파트 가 2채가 있다는 것이 진실입니다. 논란 이후 그녀는 아파트는 한국에 오기 전 중국에서 데뷔해 번 돈으로 구입했고 실제 한국으로 오고 나서 아이돌 활동으로 번 수입은 거의 없다라고 해명 했는데요 

여전히 진정성 논란에 휩싸여 있는 푸드트럭과 차오루입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 예능은 예능으로만 보는 관대함도 필요 한 거 같습니다. 결론은 차오루빌딩은 없다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