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마음데로

건물에 불나는 꿈 왠지 불길하다 꿈 해몽 알아보자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 


꿈에 불이 나온다면 왠지 모르게 불길한 기분이 듭니다. 모든 꿈이 그렇지만 같은 건물에 불나는 꿈을 꾸었다고 하더라도 꿈에서 어떤 행동을 했는냐에 따라서 그 의미가 조금씩 다른데요.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 아래에서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을 꾸셨을 때 본인의 건물이냐 타인의 건물이냐에 따라 그 해석이 달라지는데요. 본인 건물을 소유한 갓물주는 확률적으로 많지 않으리라 판단해 보면 타인의 건물이 불타는 꿈을 꾸신 분들이 대 부분일 거라고 봅니다. 

건물의 불나는 꿈 해몽

◈건물이 불에 활활 탈 정도로 불길이 세고 강하다면 부와 명예, 운세가 폭발적으로 번창하는 것을 의미한다. 불꽃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건물이 완전히 다 타버릴수록 더욱 큰 행운이 온다는 걸 암시 


◈직업과 하는 일과도 연관이 있으며 비즈니스의 관계에 있어 다른 단체와의 협업을 한다면 일이 잘 풀릴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다른이의 건물이 불나는 꿈은 뜻밖의 금전적 수입, 재운 상승, 행운, 로또당첨등을 기대할 수 있다. 

건물이 불에 타다 무너져 버렸다면 자신과 관련해서 새로운 변화가 생길 수 있다는 징조 이직이나 이사 새로운 변화를 암시 


건물에 불나는 꿈 행몽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전반적으로 길몽으로 해석되니 불안해 하지 않으셔도 될 거 같습니다. 꿈 해몽 어디까지나 재미로 알아보는 것이니 큰 의미는 두지 마시고요 만약 흉몽을 꾸셨다면 평소보다 조금 조심해서 행동하시고 신경 쓰라는 의미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