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마음데로

이엘리야이태임 이건 뭐 쌍둥이 수준 비교사진

싱크로율 99.9%로 화제인 이엘리야이태임 사진으로 비교할 경우 구분해내기가 어려울 정도로 닮았다는 두 미녀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태임보다는 클랄라와 더 닮은 거 같은데....


이엘리야는 이름과 외모 때문에 외국국적의 혼혈로 오해 받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토종한국인이며 올해 28살로 창원 출신입니다. 이엘리야란 이름은 성경에 나오는 이름이라고 하네요 

별로 안 닮은 거 같기도 하고...

이엘리야는 복면가왕 시크릿 가든으로 예측되고 있어 또 다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배우 장희진과 함께 유력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데 만약 시크릿 가든이 이엘리야가 맞다면 가왕급인 씨야의 이보람을 이기고 올라간 만큼 더욱 화제가 될 거 같습니다. 


자매설이 돌 정도로 닮은꼴을 보여주고 있는 이엘리야이태임 아직까지는 이태임이 더 인지도가 있는 편이지만 제대로 된 배역 하나만 터진다면 충분히 대세배우로 주연급으로 성장할 만큼 매력적인 마스크와 끼를 가진 배우라고 생각 되네요 

소속사도 스타쉽엔터테이먼트로 빵빵하고 그나저나 시크릿 가든은 이멜리아가 맞을까요? 아닐까요? 맞다면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이 될 거 같습니다. 이엘리야이태임 닮은 듯 다른 개성을 가진 두 미녀의 행보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