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마음데로

비율좋아지는법 타고난 비율을 바꿀 수 있을까?

비율은 외모를 결정 짓는 아주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죠. 비율이 좋으면 키도 더욱 커보이고 옷발도 잘 받아서 여러가지 이득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비율좋아지는법에 대해 궁금해 하시죠.  

그러나 아쉽게도 타고난 비율을 어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데요. 비율은 성형으로도 어찌할 수 없죠 특히 동양인은 대부분 평범한 비율을 타고 태어나기 때문에 서양인이나 연예인같은 8등신의 비율을 보기 어렵습니다. (연예인중에서도 비율이 좋은 연예인들은 소수이죠)


하지만 미친 듯 노력해서 안되는 건 없는 법! 타고난 비율을 바꿀 순 없지만 최대한 비율이 좋아 보이게 끔 개선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율좋아지는법

1. 머리스타일 

비율을 결정 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바로 머리크기입니다. 타고난 머리크기는 정말이지 어떻게 할 수 가 없죠. 머리가 큰데 머리스타일까지 숱이 많거나 뜨는 머리라면 비율이 더더욱 안 좋아 보이겠죠. 매직을 해서 가라 앉히거나 최대한 작아 보이게 관리 해야 합니다.   

2. 웨이트트레이닝 

다이어트는 외모를 가꾸는 기본중에 기본이죠. 비율에도 절대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그냥 살을 빼는 다이어트보다 웨이트트레이닝을 통해 얼굴살은 빼면서 어깨를 넓힌다면 비율이 더욱 좋아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3.경락 마사지(괄사 추천)

작은 얼굴 역시 비율을 결정 짓는 절대적인 요소입니다. 얼굴을 작게 만드려면 경락 마사지를 꾸준하게 해주는것이 좋은데요 괄사를 이용해 매일 꾸준히 다이어트와 병행 한다면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괄사란 무쏘뿔로 만든 마사지 도구입니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여러 후기들이 있으니 알아 보시고 잘 활용하신다면 성형 못지 않은 드라마틱한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4.비율좋아지는법 코디를 신경 쓴다.

비율이 안 좋은데 평퍼짐한 바지를 입거나 롱코트를 입는다면 더욱 안 좋은 비율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습니다. 우선 몸을 만드시고 최대한 몸에 붙는 스타일로 코디까지 신경 쓴다면 비율이 더욱 좋아 보이는 건 당연지사입니다.